트레이딩뷰

정부에 ‘확장 재정’ 요구한 李...추경호 “방만하게 재정을 운용할 순 없다”

위의 이유로 트레이딩뷰이 직접 개발한 팝체인 상장으로 시세 차익을 보려고 하는게 아니냐는 말이 나왔다.

남욱에게 ‘불구속 선처’ 약속한 검사?…이재명 연수원 동기 법무법인에 취업

가상자산의 가치 변동으로 인한 손실 발생 가능성 등을 유념하시어 무리한 투자는 지양 하십시오.

트레이딩뷰에서는 원화를 입금하여 가상화폐를 거래할 수 있습니다. 이용자는 먼저 [특정 금융거래정보의 보고 및 이용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고객확인등록을 완료해야 합니다. 고객확인등록을 하지 아니한 이용자는 가상화폐의 거래 및 입금, 출금 등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트레이딩뷰 플러스에서 취급하는 가상자산은 자본시장법 또는 금융소비자보호법 등이 적용되는 금융투자상품이 아니며, 본건 서비스에서 제시되는 보상율 및 기타 사항은 가상자산 별 운영 환경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발생한 총 리워드에서 노드 운영비를 차감한 잔여수량 중 일부는 운영 수수료로 활용됩니다. 운영 수수료는 트레이딩뷰 플러스 서비스의 안정적인 운영 및 관리를 위해 사용되며, 추후 조정 될 수 있습니다.

С

[기획특집]‘대수술’예고한 인요한 혁신위...일단 ‘친명일색’ 野 혁신위와 차별화 성공

회원 탈퇴 시 트레이딩뷰 플러스 서비스에 대한 이용 동의가 해지되며, 보유하고 있는 플러스 리워드 자산은 탈퇴 즉시 소멸됩니다. 또한, 리워드 지급일 이전 탈퇴시 지급 예정이었던 리워드는 받을 수 없습니다.

회원 탈퇴 시 트레이딩뷰 플러스 서비스에 대한 이용 동의가 해지되며, 보유하고 있는 플러스 리워드 자산은 탈퇴시 소멸됩니다. 또한, 리워드 지급일 이전 탈퇴시 지급 예정이었던 리워드는 받을 수 없습니다.

트레이딩뷰 거래소는 거래소 이용자에게 신뢰성과 이용에 편리성을 제공하기 위하여, 현재 다음의 주요 기업들과 함께 파트너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트레이딩뷰 플러스 서비스 제공 대상 가상자산만을 일일 보상 산출기준에 따라 리워드로 지급하며, 이와 별도의 신규 가상자산 에어드랍은 지원하지 않습

트레이딩뷰


거래 수수료 쿠폰 제도를 운영해, 잘 활용한다면 수수료 부담을 줄일 수 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